[위클리오늘=김명수 기자] 본격적인 봄을 맞아 각 유명 몰에서는 소비자의 발길을 잡기 위한 다양한 봄맞이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4월 봄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준비된 만큼, 참여 정도에 따라 각자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잡아 보는 것은 어떨까.

특히 뉴트리몰에서는 신규와 기존 회원에게 할인·추가 쿠폰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신규회원 가입 시엔 50% 할인쿠폰 발급과 첫 구매 시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쿠폰까지 발급해 주고 기존 회원에게도 전제품 30% 할인쿠폰과 구매 금액대별 추가 쿠폰을 발급하고 있다.

아울러 구매 금액대별 일정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특허 받은 유산균 배합 설계로 장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뉴피니션 프로바이오틱스' 정품을 증정한다.

뉴트리몰 관계자는 “이 외에도 물을 한 방울도 섞지 않고 씨앗부터 껍질까지 100% 착즙한 노니 순수 원액 주스 '노니 365'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에버콜라겐을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3000명에게 미세먼지 방역마스크 2매를 증정하는 ‘피부는 장비빨’ 이벤트와 구매후기를 작성한 30명을 추첨해 셀프케어 아이템 ‘아우라 워터 필링기’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