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거로운 리모델링 공사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로 쉽고 편하게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모던 차콜'<이미지=한샘>

[위클리오늘=김국동 기자] 종합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16일 CJ오쇼핑에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첫 방송을 한다. 론칭 방송은 16일 저녁 10시4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방송에서는 한샘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네 가지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주방, 욕실부터 바닥재, 벽지, 도어, 조명, 빌트인 가구에 이르기까지 주택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단품이 아닌 원스탑 공간 패키지로 제공한다.

가족구성원의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색상, 콘셉트 등 각기 다른 디자인을 적용해 ‘모던 차콜’, ‘모던 화이트’, ‘모던 내추럴’, ‘모던 클래식 화이트’ 등 네 가지 스타일을 선보인다.

리모델링을 원하는 고객은 리모델링 단품을 각각 고르는 번거로움 없이 한샘 전문 디자이너가 코디네이션한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또 방송을 통해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선물과 경품행사도 진행된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자재 선택의 번거로움을 줄이고 편리하게 공사를 할 수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홈쇼핑으로 론칭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