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자동차
한국타이어, 고속도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실시4월 18일부터 20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6곳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 시행
한국타이어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18일부터 20일까지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사진=한국타이어>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타이어를 비롯한 차량 점검을 무상제공 하는 고속도로 안전점검 서비스를 18일부터 20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매송휴게소(서해안고속도로, 목포 방향), ▲송산포도휴게소(평택시흥고속도로, 평택 방향) ▲화서휴게소(당진영덕고속도로, 상주 방향) ▲여산휴게소(호남고속도로, 순천 방향), ▲칠곡휴게소(경부고속도로, 서울 방향) ▲진영휴게소(남해고속도로, 순천 방향) 등 전국 6곳의 휴게소에서 진행된다.

각 휴게소를 방문하는 운전자를 대상으로 한국타이어의 전문 기술 엔지니어로부터 공기압, 마모상태, 파손 여부 등 타이어 점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한 배터리, 엔진 오일, 냉각수 등 차량의 기본 상태 점검뿐 아니라 타이어 관리 요령과 운전 성향별 타이어 선택법에 대한 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안전점검을 받은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주차알림판, 차량용 물티슈 등 차량 내에서 유용하게 활용 가능한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또 현장 설문조사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여행용 칫솔 세트와 타이어 할인권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국타이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써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뤄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고객들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매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무상 안전점검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다. 올 7월과 10월에도 안전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김인환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