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정상우 기자] LG생활건강 (대표 차석용)이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 ‘숨37˚’(이하: 숨)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견고히 하고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자 ‘중국의 비너스’라 불리는 ‘구리나자(古力娜扎)’를 글로벌 모델로 선정했다.

숨37º 글로벌 모델 구리나자<사진=LG생활건강>

구리나자는 우아하고 이지적인 매력과 화려하고 고급스러운 아름다움을 동시에 지녀 숨의 최고급 라인 ‘숨마’가 추구하는 ‘최상’ 그리고 ‘절정’이라는 컨셉과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았다.

구리나자는 이번 첫 지면광고 촬영에서 자연스러운 포즈와 우아하면서도 신비로운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새 모델을 통해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 철학이 고스란히 전달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로써 숨은 구리나자와 한류스타 이종석 두 모델을 함께 기용하며 ‘딥 체인지(Deep Change, 시간이 지나면서 가치를 더해가는 아름다움을 만들고 발효를 통해 더 깊어진 효능으로 피부 변화를 만들어준다)’라는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해, 숨만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견고히 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숨은 자연∙발효 화장품 브랜드로 2016년 4월 중국에 첫 진출 후 고성장을 거듭하며 최고급 백화점을 중심으로 현재 9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