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계적인 출동 및 A/S 시스템, 고객맞춤 보안 서비스 제공 만족도↑

보안전문기업 ADT캡스가 18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 인증식에서 6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ADT캡스>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보안전문기업 ADT캡스(대표 최진환)가 18일 서울 더플라자 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인증식’에서 6년 연속 방범보안서비스 부문 1위에 선정됐다.

고객감동브랜드지수는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가 후원하는 브랜드 평가 측정 지표로 올해가 8회째다.

제품 또는 서비스 이용 경험이 있는 소비자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매년 부문별 1위를 선정‧발표하고 있다.

ADT캡스는 “해당 부문에서 주요 지표인 ‘원인’, ‘상황’, ‘기쁨’, ‘온정’의 감동 키워드 항목에서 모두 점수가 가장 높았고, 브랜드 충성도와 추천 의향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ADT캡스는 ‘빠른 출동’, ‘빠른 A/S’를 실현하기 위해 전문화, 집중화, 시스템화를 실천해 나가는 등 체계적인 시스템을 도입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ADT캡스 한 관계자는 “ADT캡스는 고객의 성원에 감사드리며, 더 안전하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을 향상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ADT캡스는 지난해 10월 SK텔레콤에 인수되면서 풍부한 ICT 인프라를 접목한 첨단 보안 기술과 비즈니스 모델 혁신으로 제2의 도약을 맞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