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등급 16자질 신규 동료 ‘백강’ 등장
희귀 아이템 획득 가능한 특별 던전 ‘이벤트 외전’ 3종 추가
5월 가정의 달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위클리오늘=정재웅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액트파이브(대표 정순렬)가 개발한 횡스크롤 액션 RPG ‘열혈강호M’에 최고 등급 신규 동료 ‘백강’을 추가했다.

‘백강’은 원작 열혈강호에서 ‘천마신군’의 첫 번째 제자로 등장한 인물로 게임 내 최고 등급인 16자질 동료 캐릭터다.

상대방에게 강력한 피해를 주는 강속성 능력을 지녔으며, 방어력 및 치유량을 감소시키는 등 기술형 효과에 특화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특별 던전 ‘이벤트 외전’ 3종을 추가해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운영한다.

이벤트 외전에는 15자질 캐릭터인 ‘단우헌’, ‘황건우’, ‘최상희’ 가 등장하며 격파에 성공하면 각 캐릭터의 ‘동료 조각’과 ‘각성석 조각’ 등 고급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넥슨은 5월 1일부터 6월 1일까지 다채로운 감사제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일반관문’을 격파하고 ‘무림외전’을 플레이하는 등 특별 임무를 수행하면 장비와 캐릭터를 강화할 수 있는 ‘장인의 비급서’, ‘황금빛 만능 동료 조각’ 등 희귀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정예외전’, ‘무림외전’ 등을 격파하면 ‘별모양 풍선’을 제공하며, 이를 사용해 ‘천룡의복 상자’, ‘신기의 혼백’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모양 풍선 아이템 교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