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부모님을 위한 가구, 생활용품 할인
가정 필수 가전 증정 인스타그램 이벤트 진행

(사진 왼쪽부터) 스테디 침대, 핸디 DIY 소파, 하이 책상세트.<사진=한샘몰>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의 온라인쇼핑몰 ‘한샘몰’에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의 산타’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어린이날인 5일까지 아이방 베스트 상품을 최대 44%까지 할인한다. 2일에는 ‘아드망 유아식탁의자’ 44%할인, 3일에는 ‘샘키즈 슬라이딩 수납장’ 42%할인, 또 5일에는 ‘샘 어린이 책장 3단’을 39% 할인 판매한다.

거실 가구도 할인 판매한다. 매 주 다른 거실과 주방 가구를 한정수량 특가 할인판매하며, 소파와 거실 가구를 함께 구매할 시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어린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해 ‘스테디2 패밀리 침대’도 최대 26%까지 할인하고, 매 주 금요일부터 화요일까지는 옷장 베스트 모델을 최대 10% 추가 할인한다.

또한 가족 선물용으로 좋은 생활용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아이만의 공간을 만들어줄 ‘캔디팝 플레이하우스’, ‘데일리 전기포트’ 등 한샘몰 대표 생활용품을 최대 54%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준비했다.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댓글을 작성하면 봄철 우리 집을 위생적으로 만들어 줄 필수 가전을 선물한다.

1등 한 명에게는 LG 무선청소기를, 2등 2명에게는 위닉스 공기청정기를 증정하며, 3, 4등 당첨자에게는 물걸레청소기, 칫솔살균기를 선물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는 5월 한 달 동안 계속되고 당첨자는 6월 13일 한샘몰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한다.

한샘몰 관계자는 “한샘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