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22 화 00:00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쿠팡, ‘수험서&자격증’ 페이지 리뉴얼 오픈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쿠팡이 수험서와 자격증 관련 도서를 모은 ‘수험서&자격증’ 페이지를 개편했다.

7일 쿠팡은 공채준비와 공무원시험, 각종 자격증 관련 도서들을 찾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29만7000여 종의 관련 도서들과 상품들을 모아 ‘도서’ 카테고리 내 ‘수험서 자격증’ 페이지를 새롭게 꾸몄다.

해당 페이지에는 수험서&자격증 부문 베스트셀러, 요즘 뜨는 이색자격증 등 고객들이 많이 찾는 상품들을 페이지 위에 배치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으며 편입, 검정고시, 교원임용시험, 취업, 공인중개 등 19개의 카테고리를 분류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페이지 내의 ‘공무원 수험서’ 카테고리도 리뉴얼했다. 한국사, 회계학, 행정법 등 공무원 필기시험 준비 도서들부터 공무원 면접, 승진 관련도서까지 테마별로 구성했다. 또 정보처리자격증, 사무자동화산업기사 등 합격률을 높이는 공무원 가산점 자격증도 함께 제안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EBS 민법 및 민사특별법 공인중개사 기본서 1차(2019)’를 비롯, ‘에듀윌 영어 단원별 문제집 713제(2019)’, ‘한자능력 검정시험 7급(2019): 한국어문회 지정지침서’ 등이 있다.

이병희 쿠팡 시니어 디렉터는 “공무원 시험 또는 취업을 준비하는 고객들이 매년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들을 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수험서&자격증 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익일 배송이므로 수험서가 급하게 필요한 분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환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