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에서 진행된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행사의 환영식에서 강원도 강릉시 소재 모산초등학교 학생 23명과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KB국민은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강원도 강릉시 소재 모산초등학교 학생 23명을 초청해 ‘도서·벽지 어린이 서울 초청 문화체험’ 행사를 실시한다.

올해로 36회째를 맞는 행사는 서울 왕래가 어려운 지역의 어린이들을 초청해 다양한 볼거리와 문화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7일 KB국민은행 여의도본점에서 열린 환영식을 시작으로 3박4일 동안 문화공연 관람, 잡월드 체험, 에버랜드·부천교육박물관 방문 등을 진행한다.

9일 오전에는 청와대 경내 관람 및 영부인과의 사진촬영 등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환영식에서 도서·벽지 아이들을 대상으로 경제·금융교육도 진행해 합리적인 금융습관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 참석한 모산초등학교 6학년 김규리(13세) 학생은 “평소 잘 몰랐던 금융에 대해 배울 수 있어 재밌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5월을 사회공헌의 달로 지정해 ‘세상을 바꾸는 나눔’이라는 슬로건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