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동국제약 마데카21,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이벤트 실시

정품 추첨 제공, 인기제품 할인 등 가정의 달 행사
성년의 날 기념, 품목별 21명에게 정품 증정하는 ‘스무살 응원’ 이벤트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마데카21’이 가정의 달을 맞아 스무살 성년부터 ‘어른이’들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마데카21은 다가오는 성년의 날을 기념해 스무살의 피부를 응원한다는 의미로 ‘성년의 날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용 중이거나 앞으로 경험해보고 싶은 마데카21 제품 이미지를 본인의 SNS에 업로드한 고객 중 총 126명을 추첨해 정품 제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제품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스무살의피부를응원해 #마데카21 #마데카21성년의날)를 기입한 뒤, 업로드한 SNS URL을 마데카21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또한 어린이 날과 어버이 날을 챙기기만 하고 소외된 어른이들을 위한 행사도 마련했다. 오는 15일까지 마데카21 전 상품 10% 할인 및 구매 시 테카솔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마데카21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마데카21 제품을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마데카21은 마데카솔 핵심 원료를 처방한 브랜드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TECA 집중 처방 제품라인이다.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 성분을 화장품에 넣어 민감성 피부를 갖고 있는 10~20대의 피부 고민 해결에 도움을 준다.

김인환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