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한국야쿠르트,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MPRO' 론칭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한국야쿠르트가 프로바이오틱스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MPRO’를 새롭게 론칭하며 시장 공략에 나섰다.

MPRO(엠프로)는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의 M과 프로바이오틱스(probiotics)의 PRO가 합쳐진 단어로, 한국야쿠르트의 프로바이오틱스 연구기술력이 담긴 목적형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한국야쿠르트는 이번 브랜드 론칭에 맞춰 신제품 ’MPRO 프로바이오틱스 비타민‘(이하 MPRO 비타민), ’MPRO 프로바이오틱스 아연‘(이하 MPRO 아연)을 출시했다.

두 제품 모두 이중제형 제품으로, 캡슐(프로바이오틱스)과 액상(비타민‧아연)이 함께 담겨있다.

MPRO 비타민은 피로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B₁, B₂, B₆를 액상에 담았다. 캡슐에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유산균 ’HY7715‘를 담았다.

MPRO 아연은 액상에 인체의 면역 기능을 원활하게 하는 아연을 넣어 만들었다. 특허유산균 ’HY7301‘이 캡슐에 들어 있다.

변경구 마케팅 상무는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효능이 밝혀져 관련시장이 매년 성장하고 있다”며 “다양한 기능성이 담긴 제품을 출시해 프로바이오틱스 선도기업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야쿠르트는 MPRO 브랜드 론칭과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말까지 ‘MPRO 비타민‧아연’ 10입 제품에 한해 추가증정 및 가격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성한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성한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