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엔 CGV‧미스터피자‧GS프레시‧롯데월드 할인

<사진=LG유플러스>

[위클리오늘=김성한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매주 토요일 특별한 멤버십 혜택 ‘U+멤버십 주말의 특권’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5일 밝혔다.

6월 혜택은 ▲‘CGV’ 심야영화 1+1 영화관람권 ▲‘미스터피자’ U+멤버십 피자세트 방문 포장 55% 할인 ▲‘GS프레시’ 삼겹살 1만원 할인 ▲‘롯데월드’ 종합이용권 본인 및 동반 1인 55% 할인이다.

고진태 로열티마케팅 팀장은 “고객의 야외 활동량이 많은 토요일에 모든 U+멤버십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주말 멤버십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본 프로모션은 매월 진행되는 만큼 7월에도 특별한 멤버십 혜택을 고객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정기적인 멤버십 프로모션으로 ▲계절별 고객 초청 행사 ‘U+공감릴레이’ ▲골목상권 제휴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로드’ ▲전국 고객 대상 영화 시사회 이벤트 ‘찾아가는 U+영화관’ ▲매주 금요일 룰렛 이벤트로 경품 증정하는 ‘U+행운의 금요일’ ▲제과 명장 및 지역대표 유명 빵집 멤버십 할인 프로모션 ‘U+소문난 베이커리’를 운영하고 있다.

또한, 6월부터는 모바일 서비스를 7년 이상 이용 중인 U+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연 1회 무료 선물과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장기 우수 고객 프로모션 ‘기분 좋은 선물’을 별도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