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부동산
대우건설,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 분양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이미지=대우건설>

[위클리오늘=손익준 기자] 대우건설(대표이사 김형)이 ‘중촌 푸르지오 센터파크’를 오는 14일 견본주택 개관과 함께 분양한다.

이번 단지는 대전시 중구 중촌동에 들어설 예정이다. 지하 2층~지상 35층, 9개 동 총 820세대로 조성된다. 전 세대 중소형 타입으로 ▲59㎡ 48세대 ▲74㎡ 200세대 ▲84㎡ A타입 293세대 ▲84㎡ B타입 165세대 ▲84㎡ C타입 56세대 ▲84㎡ D타입 58세대로 구성된다.

이 단지가 들어설 대전 중구는 활발한 도시정비사업으로 미래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2024년 충청권 광역철도 개통 시 초역세권 아파트로 거듭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또한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장점이다. 주변에 이마트, 홈플러스, 코스트코를 비롯해 학교·교육시설, 유등천·대전천이 있어 생활환경이 쾌적하다.

특히 ‘차 없는 단지’ 조성을 위해 전 세대 지하주차로 설계했다. 또한 미세먼지 차단시스템 ‘차세대 5ZCS’를 적용해 쾌적한 단지 환경을 구축한다는 설명이다.

분양관계자는 “대전시는 올해 분양 사업장이 모두 높은 청약경쟁률을 기록할 만큼 시장상황이 좋다”며 “인근 둔산동에 비해 합리적인 3.3㎡당 평균 1000만 원 대의 분양가로 실수요층이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손익준 기자  ps@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익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