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쌍용자동차>

[위클리오늘=손익준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예병태)가 다음달까지 티볼리 고객 참여형 이벤트 ‘TIVOLI Like This’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강 롱보드 인 더 시티(Longboard in the City) ▲뷰티 클래스 ▲쿨앤스위트 딜리버리(COOL&SWEET Delivery) ▲티볼리 10만원 할인 등으로 구성됐다.

롱보드 인 더 시티는 이달 29일 실시한다. 10팀(20명)을 초청해 롱보드 이론과 실습 교육을 진행한다. 모집 기한은 이달 20일이다.

뷰티 클래스는 다음 달 5일 진행한다. 5명을 대상으로 개인 맞춤형 메이크업 등 평소 접하기 힘든 전문 스타일링 교육을 제공한다. 모집기간은 이달 18~24일까지다.

또한 쿨앤스위트 딜리버리도 제공한다. 이는 전시장을 방문하기 힘든 바쁜 직장인들에게 오토매니저가 선물과 함께 직접 방문해 상담하는 서비스다. 오는 17일부터 다음 달 말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에 근무지 주소와 신청 사연을 작성하면 된다

이외에도 매장 방문 상담을 통해 티볼리를 구매할 경우 10만원 특별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모든 참가자에게 아이스크림(배스킨라빈스)과 미용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가 신청은 마이크로사이트 및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