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우리은행, 여름 환전 이벤트 실시

환전 고객에게 추첨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등 경품 제공
영업점 환전 시 환율우대와 무료여행자보험 제공

우리은행이 오는 8월까지 여름 휴가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을 제공하는 ‘소~쿨(So~Cool)하고 확실한 환전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우리은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우리은행(은행장 손태승)이 오는 8월까지 여름 휴가철 환전 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을 제공하는 ‘소~쿨(So~Cool)하고 확실한 환전의 행복’ 이벤트를  실시한다.

내국인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환전방법에 따라 환율우대가 달리 적용되며 일정 금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부가서비스와 함께 경품 행사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시 주요통화(USD·JPY·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환율우대가 적용된다.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제1·2터미널 식음매장 할인쿠폰 등이 제공되며 1000불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무료여행자보험이 제공된다.

위비뱅크를 이용해 환전할 경우 환전금액과 상관없이 주요통화는 최대 90%, 기타통화는 최대 55% 환율우대와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환전방법과 관계없이 미화 100불 상당액 이상 환전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1명), 10만원권(5명), 아이스크림 기프티콘(120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휴가철 환전 이벤트로 높은 환율우대와 부가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소소한 혜택이지만 시원한 여름휴가에 도움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