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LG전자>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플러스’를 11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LG전자가 2017년 처음 론칭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프라엘'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안전성과 효능을 높인 2019년형 신제품이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및 리프팅)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등 4종이다.

■ 더마 LED마스크 : 국내 유일 FDA 인가 받아 효능과 안전성 검증

더마 LED마스크 신제품(모델명: BWL1)은 LG이노텍 LED를 탑재, 9분 동안 최적의 LED 광량을 안정적으로 유지한다. LED 개수를 기존 대비 30% 늘려 빛이 닿는 면적을 넓히고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더마 LED마스크 전 모델은 국내 가정용 LED마스크 가운데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lass II’ 인가(Cleared)를 지속적으로 획득해 안전성과 효능을 검증 받았다.

■ 토탈 리프트업 케어 : 피부 리프팅 및 탄력 개선

토탈 리프트업 케어(모델명: BLL1)는 고주파·LED·미세전류 등을 사용해 피부 리프팅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피부와 닿는 헤드 면적을 기존 대비 20% 키우고 피부에 닿는 부위는 임플란트에 쓰이는 소재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를 적용했다.

■ 갈바닉 이온 부스터 : 피부 속 깊이 화장품 흡수 촉진

갈바닉 이온 부스터(모델명: BBL1)는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주는 흡수 촉진 기기다.

피부와 닿는 헤드 면적을 기존 대비 40% 확대하고 헤드부위에는 임플란트 등에 쓰이는 의료용 소재를, 손이 닿는 본체부위에는 실리콘 소재를 적용했다.

■ 듀얼 브러시 클렌저 : 피부 타입과 목적에 따라 브러시 선택 가능

듀얼 브러시 클렌저(모델명: BCL1)는 미세모 전용이던 기존 제품과 달리 실리콘 브러시도 함께 제공해, 피부 타입이나 사용 목적에 따라 2가지 브러시 타입 중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LG 프라엘 플러스 4종을 동시에 구입하는 고객에게 최대 40만 원 캐시백 및 여행용 파우치 등을 무상 제공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손대기 한국HE마케팅담당은 “‘LG 프라엘 플러스’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