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20 금 16:40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롯데홈쇼핑, 김나운·이홍렬 내세운 식품·리빙 프로그램 론칭

‘김나운의 요리조리’ ‘이홍렬의 단골가게 참참참’ 등
뉴트로 콘셉트로 20~50대 아우르는 건강하고 재미있는 방송 추구

지난 3일 론칭한 '김나운의 요리조리' 방송 화면. <사진=롯데홈쇼핑>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이 김나운, 이홍렬 등 유명 연예인을 내세운 식품·리빙 전문 프로그램을 잇따라 선보인다.

홈쇼핑 주요 고객층인 40~50대에는 친숙함과 추억을 불러일으키고 20~30대 젊은 고객층에게는 뉴트로 콘셉트의 재미와 볼거리를 제공하는 이색 프로그램이다.

지난 3일 론칭한 ‘김나운의 요리조리’는 ‘깐깐 주부’, ‘집밥의 여왕’, ‘냉장고만 9대’ 등 다양한 수식어가 따라다니는 방송인 김나운이 진행하는 식품·주방 전문 프로그램이다.

주부들이 저녁을 준비하는 시간대를 고려해 매주 수, 목요일 오후 5시 40분에 고정 편성했다. ‘언양식 불고기’, ‘떡갈비’, ‘통낙지’, ‘도가니탕’ 등 김나운이 직접 기획한 상품을 비롯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간편식품을 선보이며 살림 노하우까지 전한다.

오는 20일에 론칭하는 ‘이홍렬의 단골가게 참참참’은 매주 토요일 오후 5시 30분에 방송된다. 과거 지상파 방송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이홍렬의 토크쇼를 콘셉트로 했다.

신선한 제철 먹거리를 비롯한 식품·주방·생활용품 등을 당시에 유행했던 ‘참참참’ 게임과 콩트를 활용한 형식으로 선보인다. 경북 의성에서 갓 수확한 백도 복숭아를 시작으로 의성 후무사 자두, 무안 양파즙 등 국내산 농산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송재희 롯데홈쇼핑 방송콘텐츠부문장은 “두 연예인이 가진 진실한 이미지와 유쾌한 방송 진행 능력을 앞세워 건강하고 진정성 있는 식품·리빙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라며 “앞으로도 뉴트로 트렌드를 비롯해 모든 연령층을 아우르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김인환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