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21일 열린 대구치맥페스티벌서 홍보 부스 운영...상쾌환 등 경품 제공
지난 6월 누적 판매량 5000만 포 돌파

삼양사 큐원 상쾌환이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운영한 부스에 고객들이 차례를 기다리고 있다. <사진=삼양사>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삼양사(대표 송자량 부사장)의 숙취해소제품 ‘큐원 상쾌환’이 17일부터 21일까지 열린 ‘대구치맥페스티벌’에서 홍보 부스를 운영해 큰 호응을 얻었다.

매년 여름 대구 두류공원에서 진행되는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외국인을 포함한 100만 명의 관광객과 100여 개 치맥관련 업체가 참여하는 대표 여름축제다.

상쾌환은 축제 기간 동안 현장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했다.

상쾌환 관계자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뜨거운 환영을 해주신 국내외 모든 고객들께 감사드린다”며 “향후 오프라인에서의 소통을 더욱 활성화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큐원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출시한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으로,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나무열매·창출·산사나무열매·칡꽃) 등의 원료를 배합했다.

1회분 개별 포장으로 간편성을 높였으며 최근에는 망고농축액을 첨가한 ‘상쾌환 스틱형’을 출시했다. 상쾌환의 누적 판매량은 지난 6월 5000만 포를 돌파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