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풀무원샘물(대표 조현근)은 오는 29일 밸런스 워터 ‘바디풀’을 출시하고 티몬의 이커머스 생방송 플랫폼 ‘티비온 라이브(TVON Live)’를 통해 단독 런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신제품은 천연 미네랄 함량을 조절해 만든 제품으로 2004년부터 풀무원과 함께 풀무원샘물을 이끌어온 네슬레 워터스(Nestlé Waters) 본사에서 수질 테스트를 거쳐 완성됐다.

총 2종으로 구성됐으며 제품에 함유된 칼슘과 마그네슘의 원자번호를 반영해 상품특징을 직관적으로 알 수 있게 했다.

‘바디풀 20’은 국내 생수 중 칼슘 함량이 가장 높은 제품이며 ‘바디풀 12’는 높은 마그네슘 함량에도 예민한 소비자까지 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풀무원샘물은 29일 오후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되는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번 신제품을 소개하고 시청자와 실시간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아울러 29일 자정부터 24시간동안 1212 타임 프로모션을 적용해 생방송에 참여하지 못하는 소비자도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신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비치 타월을 증정하고 이 중 추첨을 통해 홈트레이닝 기구·티몬 적립금 등의 경품을 증정하며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장바구니를 증정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며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