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8 일 07:10
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국내여행 응원 캠페인’ 실시

조식, 야외 물놀이장 이용권 포함된 ‘성수기 특가 패키지’ 최대 60% 할인
경주, 부산 명소 알리기 SNS 이벤트 통해 푸짐한 경품 증정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국내 인기 여행지 경주와 부산에 위치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가 국내 여행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여행 응원 캠페인’을 실시한다.

경주에 위치한 코오롱호텔과 마우나오션리조트는 경주를 찾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31일까지 정가 대비 최대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성수기 특가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객실과 조식, 야외 물놀이장 이용권이 포함돼 있다.

코오롱호텔은 싱글 침대 3개가 비치된 스탠다드 트리플 객실에 3인 조식과 야외 물놀이장 이용권을 제공한다. 

마우나오션리조트는 빌라형 20평 객실에 4인 조식과 야외 물놀이장 이용권을 제공한다. 패키지는 홈페이지 다이렉트 부킹 서비스를 통해 예약할 수 있다.

또한 오는 14일부터 31일까지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경주·부산 명소 알리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중 10명을 추첨해 백화점 상품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등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내달 3일 발표한다.

장재혁 코오롱LSI 대표는 “최근 해외여행 대신 국내 휴가지를 찾는 여행객들이 증가하고 있어 국내여행 활성화를 위해 이번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주요 관광지에 위치한 코오롱 호텔·리조트에서 최상의 휴가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인환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인환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