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산업 IT
LG유플러스, 9일 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 시작
<사진=LG유플러스>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가 오는 9일부터 19일까지 전국 LG 유플러스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U+Shop’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사전예약을 진행한다.

개통은 20일부터 26일까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않은 고객은 정식 출시일인 23일부터 온·오프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올해 말까지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 6개월 이용권을 제공하고 다음달 말까지 10만5000원 이상 5G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VR 헤드셋(HMD)을 무상 제공한다.

또한 9만5000원 이상 5G 요금제로 가입하는 고객은 5G 기반 클라우드게임 ‘지포스 나우(GeForce Now)’를 10월말까지 무료 체험할 수 있다. 삼성전자가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게임패드 ‘glap’은 지포스 나우 공식 게임패드다.

사전예약 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노트10의 ‘S펜’을 1개 더 증정하고 100명에게는 영화예매권·스타벅스 교환권 등 10가지 혜택이 들어있는 경품박스를 증정한다. 경품박스에는 ▲휴대폰 광각렌즈 ▲갤럭시버즈 ▲짐벌 ▲하만스피커 ▲삼성 스마트빔 중 1종이 랜덤으로 들어있다.

사전예약만 신청해도 1~5만원 상당 ▲‘피크닉(picn2k) 카메라’ 무료 다운로드 ▲‘쿵야 캐치마인드’ 게임쿠폰 ▲‘일곱개의 대죄’ 게임쿠폰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게임쿠폰 중 1종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1명에게 갤럭시 노트10·10명에게 갤럭시버즈를 제공한다.

아울러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몰인 U+Shop을 통해 사전예약 신청 후 구매하면 ▲샤오미 미밴드3 ▲프리디 플렉스 무선충전 스탠드 ▲게릴라 액션캠 PRO 3000 ▲팬톤 블루투스 이어폰 등 4종 중 1종을 증정한다.

U+Shop에서 예약한 사전예약번호로 오는 19일까지 ▲3만원 상품권 ▲5만원 상품권 ▲삼성 무선청소기 ▲삼성 노트북 Pen S ▲미국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8종 중 1종이 당첨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응모가 가능하다.

신유림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유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