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현대카드, 다채로운 혜택의 8월 이벤트 진행

호텔 예약과 해외 항공권 할인, 인터넷면세점 M포인트 결제 혜택 등 제공
‘홈캉스족’과 ‘몰링족’ 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진행 중

현대카드가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현대카드>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현대카드가 국내외 여행과 온·오프라인 쇼핑 할인, 무이자할부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8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말까지 현대카드 회원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과 '아고다'에서 예약과 결제를 진행한 고객에게 각각 최고 15%,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투어와 인터파크투어·모두투어 등 프로모션 대상 노선 구매 시 해외 항공권을 최대 15% 할인한다.

8월 매주 월요일 롯데인터넷면세점은 결제금액의 50% M포인트 결제(그 외 요일 20% M포인트 결제) 이벤트를 진행하고 구매금액에 따라 최고 10% 즉시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인터넷면세점도 구매금액별로 최고 8만 원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홈캉스족’을 위한 쇼핑 혜택도 제공한다. 이달 12~18일 G마켓은 가공식품과 음료 구매 시 최대 7%를, 오는 25일까지 옥션은 최대 12%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CJmall·현대Hmall 모바일·GS홈쇼핑·롯데홈쇼핑·홈앤쇼핑·NS홈쇼핑도 지정된 일자에 따라 5~7%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티몬은 8월 매주 월요일 결제금액의 20% 까지 M포인트(최대 1만 M포인트 한도)로 결제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스타필드(고양·하남·코엑스몰)와 아이파크몰 등은 이용금액의 10%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하고 각종 편의점 대상으로 다양한 캐시백 이벤트와 M포인트 결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하이마트쇼핑몰과 삼성디지털 프라자 등에서도 9월 신학기와 추석을 미리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시기적 특성에 맞춘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여행이나 쇼핑, 추석 준비 등 필요에 따라 다채로운 경제적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