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8 일 06:10
상단여백
HOME 산업 자동차
현대차, ‘베뉴 X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 실시

총 80명에게 4박 5일간 베뉴 시승 기회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초대권도 제공

▲현대차가 베뉴 출시를 기념해 두 차례에 걸쳐 40명씩 총 80명에게 베뉴 시승과 함께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참가 기회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현대자동차>

[위클리오늘=손익준 기자] 현대자동차가 SUV 베뉴 출시를 기념해 ‘베뉴 X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 시승 이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총 80명을 대상으로 4박 5일간 베뉴 시승 기회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운전 스킬을 교육받을 수 있는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도 참가할 수 있다.

드라이빙 아카데미는 현대차가 2016년부터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해오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운전 이론 ▲긴급제동‧회피 ▲슬라럼 주행 등 다양한 드라이빙 스킬 교육을 제공한다.

만 21세 이상의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전국 현대차 시승센터‧영업점과 현대 모터스튜디오에서 베뉴 시승 뒤 현대차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는 2차에 걸려 고객 40명씩을 선정해 홈페이지에 당첨자를 공지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베뉴의 우수한 상품성을 충분히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베뉴와 함께 현대 드라이빙 아카데미에 참가해 드라이빙의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손익준 기자  ps@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손익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