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6 월 19:45
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DGB대구은행, 제2회 어린이뮤지컬 공연 진행‘프리프링 마리의 마법학교 대모험’, ‘넌 특별하단다’ 공연 ... 수익금 전액 기부
DGB대구은행이 16일 제2본점 대강당에서 어린이 대상 뮤지컬 ‘넌 특별하단다’ 1회차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DGB대구은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DGB대구은행이 이달 9~17일 제2본점 대강당에서 어린이 대상 뮤지컬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지난달 개최된 뮤지컬 ‘얼쑤’에 이은 두 번째 공연으로 약 3000여 명의 어린이와 가족들을 위해 개최했다.

DGB대구은행은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아 지역 내 어린이 및 가족들에게 공연관람 기회를 제공하고 문화·예술 사업을 통해 지역사회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공연을 기획했다.

지난 9~10일에는 ‘프리프링 마리의 마법학교 대모험’ 공연을 진행했으며, 16~17일에는 ‘넌 특별하단다’ 공연을 진행한다.

16일 ‘넌 특별하단다’ 1회차 공연에는 가족 단위 관람객들을 위해 포토존·스탬프투어·타투 스티커·경품 추첨 등을 함께 진행했다.

특히 좌석 1매당 1000원으로 판매된 티켓 비용을 전액 지역복지센터 및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할 방침이다.

임성훈 공공금융본부장은 “여름방학 및 휴가시즌을 맞아 지역 내 어린이들에게 공연관람의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 기여를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향후에도 지역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겠다”고 말혔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