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일 서울 서초구 KEB하나은행 서초영업본부에서 열린 전략적 업무협약식에서 김기석 KEB하나은행 서초영업본부장(왼쪽)과 공선욱 미디어윌네트웍스 대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KEB하나은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알바천국’ 앱을 운용중인 (주)미디어윌네트웍스(대표 공선욱)와 서울 서초영업본부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알바천국’은 2000년 2월에 개설된 대한민국 최대 아르바이트 구인구직 포털 웹사이트다.

KEB하나은행과 (주)미디어윌네트웍스는 양사 채널을 활용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신규고객을 창출하고 구인∙구직에 대한 솔루션을 지원하는 장기적 ‘상생’ 제휴 협력관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KEB하나은행은 알바천국 회원 앞 제공하는 맞춤 금융상품 이벤트를 19일부터 시행한다.

알바천국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체크카드 신규 발급 시 기본 혜택 외에도 5000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또한 발급 후 첫 결제 시 3350원의 캐시백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최대 연 3.3%(세전, 8월 20일 기준)의 금리를 제공하는 ‘제휴적금’ 가입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적금은 제휴사의 웹사이트에서 비대면계좌개설 서비스를 통해 가입할 수 있으며 가입 대상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로 1인 1계좌에 한해 가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년으로 최대 월 20만원까지 불입 가능하며 적용금리는 6회차 이상 불입 시 연 2.25%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대 연 3.3%의 금리가 적용된다.

또한 ‘알바천국’은 KEB하나은행 개인사업자 손님에게 ‘점프 업(JUMP UP)’ 구인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미래금융사업부 생활금융RnD셀 관계자는 “이번 업무제휴를 통해 양사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툴이 마련됐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전략적 제휴 관계를 넓혀가겠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