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6 월 19:25
상단여백
HOME 산업 IT
LG유플러스, 갤럭시 노트10 개통 행사 개최
LG유플러스 종각역직영점에서 열린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출시 행사장에서 고객이 개통된 폰을 전달 받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20일 서울 종각역직영점에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10 5G 개통을 기념해 ‘U+갤럭시 노트 어워즈’와 ‘이색S펜 사인회’를 진행한다.

U+갤럭시 노트 어워즈는 기존 노트 시리즈 이용객 5명과 신규 고객 5명 총 10명을 초청해 감사패를 증정하는 행사다.

LG유플러스는 ▲갤럭시 노트1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 1명 ▲갤럭시 노트 시리즈를 5번 이상 구매한 고객 3명 ▲U+멤버십 각종 프로모션 최다 응모고객 1명 등 총 5명에게 갤노트10 신규 단말을 지급한다.

아울러 행사가 진행되는 종각역직영점 예약가입 고객 5명에게 삼성전자 ‘갤럭시 탭S5e’를 제공한다.

또한 세계 최초 5G 기반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지포스 나우(GeForce NOW)'가 첫 선을 보인다.

삼성전자가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게임패드 ‘글랩(glap)’과 함께 시연 해 실감나는 그래픽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사전개통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전자가 마련한 8~9월 구매 혜택과 함께 사용하는 고객은 갤럭시 버즈를 무료로 구입할 수 있다.

또 LG유플러스 광고 모델이자 영화 기생충에서 인기를 모은 배우 ‘정지소’와 함께하는 ‘이색 S펜 사인회’도 열린다.

사인회는 현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개인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 위에 배우 정지소가 갤노트10 S펜으로 사인을 해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배우 정지소는 “갤노트10 개통 행사에 초대돼 영광”이라며 “LG유플러스 5G 발전을 응원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남수 LG유플러스 IMC전략담당은 “갤럭시 노트10 5G의 성공적인 론칭을 바탕으로 하반기에도 5G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신유림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유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