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이 오는 10월 13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실현 프로그램 ‘2019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사연을 모집한다. <사진=KB국민은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이 오는 10월 13일까지 군 장병 대상 소원실현 프로그램 ‘2019 장병 소원성취 프로젝트’ 사연을 모집한다.

해당 프로젝트는 국방부와 KB국민은행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KB국민은행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장병의 사기진작과 복지 증진을 위해 장병(병사·간부·군무원)이 이루고 싶은 소원과 사연을 응모하면 심사를 통해 소원을 들어주고 응원의 메시지도 전달한다.

이번 소원성취 프로젝트 수상자는 심사를 거쳐 총 60명의 장병이 최종 선정되며 선착순 1만 명에게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이 특별참가상으로 증정된다.

수상자는 오는 10월 29일 KB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방부 인트라넷을 통해 발표하고 11월 중 국방부와 함께 시상식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올해는 10회째를 기념해 ‘장병사랑 이벤트’도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대화형 뱅킹 앱 리브똑똑(Liiv TalkTalk)을 통해 군장병뿐만 아니라 일반인도 참여할 수 있다.

장병 본인이나 장병 지인이 장병에게 전하고 싶은 선물을 선택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갤럭시S10휴대폰(40명),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60명), 도서문화상품권 20만원(100명), 클럭 미니 마사지기S(300명),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쿠폰(선착순 5만명)을 제공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올해도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재미있고 감동적인 소원이 이뤄져 장병들의 사기 진작에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