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풀무원샘물(대표 조현근)이 다음달 4일까지 러닝 크루 총 50팀에 밸런스 워터 ‘바디풀’ 총 6000병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풀무원샘물은 마라톤 성수기를 앞두고 러너들을 응원하기 위해 미네랄을 보충해주는 기능성 생수 바디풀을 지원하는 ‘바디풀 러너 어택(BODYFUL Runner Attack)’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를 원하는 팀은 다음달 4일까지 풀무원샘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지원서 작성 후 이벤트 게시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풀무원샘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며 당첨된 50개 러닝 크루에는 풀무원샘물이 지난 달 출시한 밸런스 워터 바디풀 12개입 10팩을 지원한다.

또한 다음달 12일부터 29일까지 제품지원 이벤트에 당첨된 팀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하고 테마에 따라 4개 팀을 선정해 활동 지원금을 지급한다.

인스타그램에 바디풀과 함께하는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를 게재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풀무원샘물은 충분한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국내 프로 스포츠 팀에 자사 생수 제품을 지원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많은 러닝 크루들이 바디풀과 함께 더욱 건강한 러닝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