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의 외식 브랜드 ‘더플레이스’·‘제일제면소’·‘계절밥상’·‘CJ푸드월드’가 CJ ONE(CJ올리브네트웍스 IT사업부문 운영) 가입자 대상으로 한가위 맞이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일부터 15일까지 CJ ONE 앱에서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3000명에게 4개 브랜드의 할인 및 서비스 메뉴 쿠폰을 제공하며 다운받은 쿠폰은 오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는 2만 원 이상 결제 시 고르곤졸라 피자 한 판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일제면소에서는 1만 8000원 이상 결제 시 씨앗 닭강정(큰사이즈)을 받을 수 있다.

계절밥상은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평일 저녁 및 주말에 사용 가능한 1만 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CJ푸드월드는 1만 5000원 이상 결제 시 1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든 제휴카드 및 타 쿠폰 행사와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며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할 수 없다. 브랜드별 자세한 쿠폰 사용 조건은 CJ ONE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CJ푸드빌 관계자는 “가족, 친지들과 함께하는 추석 연휴를 더욱 넉넉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9월 외식은 다양한 쿠폰으로 CJ푸드빌 브랜드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더플레이스는 매월 첫 금요일을 델리지오소 데이로 정하고 밀라노 감성으로 재해석한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이달은 이탈리아의 포르치니 버섯을 활용한 메뉴를 출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