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가문의 품격'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바디프랜드(대표이사 박상현)가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디프랜드는 6일 라클라우드(이탈리아산 100% 천연 라텍스 침대) 고급 침대세트, 주유상품권 등 총 7억 원 상당의 경품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가문의 품격’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가문의 품격은 바디프랜드가 가정의달인 지난 5월 선보인 ‘가문의 건강’에 이은 두 번째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공식 홈페이지 등에서 바디프랜드 헬스케어 제품을 렌탈·구매하거나 홈쇼핑 상담을 마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다.

고객 가운데 추첨으로 선정된 100명에게는 라클라우드 고급 침대세트를 증정한다. 침대 세트는 이탈리아 현지에서 생산되는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Q, 20cm)와 고급형 프레임으로 구성했다.

경품 당첨고객은 다음달 31일 바디프랜드 홈페이지와 개별 통보로 발표된다.

또 바디프랜드가 세계 최초로 적용한 냉·온풍 시스템을 갖춘 ‘파라오SⅡ COOL’과 ‘파라오Ⅱ COOL’, ‘팬텀Ⅱ COOL’을 렌탈·구매한 고객에게는 30만 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중 성장기 청소년용 안마의자 ‘하이키’를 렌탈·구매하면 안마의자용 고급 러그와 퍼퓸 피규어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는 남녀노소 모두를 위한 라인업을 갖춘 만큼 특별한 추석 선물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