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지원 가능…채용포털 '사람인' 통해 온라인 접수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이 오는 9일부터 23일까지 하반기 신입·경력직 사원을 공개채용한다.

OK저축은행과 OK캐피탈, 아프로시스템 등 3개 그룹사가 채용을 실시하며 채용인원은 70명이다.

지원서 접수는 채용 포털 ‘사람인’의 OK저축은행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서류심사 합격자는 필기시험 및 1차 실무진 면접에 응시할 수 있다.

서류 접수 마감은 23일 오후 5시까지며 다음달 8일 서류전형 합격자를 발표한다.

향후 신입은 필기전형과 실무진 및 최종면접 등을 거쳐 12월 2일 최종 합격자가 결정되며 경력직 합격자는 11월 중 발표한다.

대졸 신입사원 모집 분야는 ▲리테일금융 ▲기업금융 ▲심사 ▲리스크 관리 ▲여신심사 ▲IT부문(개발·운영) 등으로 4년제 정규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2020년 2월 졸업 예정자가 대상이다.

경력직은 신입 모집 부문을 포함해 ▲캐피탈금융 ▲디지털금융 ▲영업기획 ▲마케팅 ▲CRM ▲전략기획 ▲재무 등 총 14개 부문이다. 각 직무 경력 3~5년 경력 이상을 보유한 인재가 지원할 수 있다.

아프로서비스그룹 인사 담당자는 “다양한 분야 인재를 선발하고자 전년 대비 규모를 늘렸다”며 “우수한 지원자가 많을 경우 채용규모를 추가로 확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