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비디오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공개

▲래퍼 ‘키썸’이 현대건설의 온라인캠페인에 참여해 ‘Make your own style’ 뮤직비디오를 촬영하고 있다. <사진=현대건설>

[위클리오늘=손익준 기자] 현대건설이 래퍼 ‘키썸’과 함께 제작한 ‘Make Your Own Style, 현대건설’ 뮤직비디오를 9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한 뮤직비디오는 현대건설의 온라인 캠페인 일환으로 제작됐다. 웹드라마 <설레는 직딩청춘, 현대건썰>에 이은 두 번째 온라인 캠페인이다.

이번 캠페인은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Artist Collaboration)이 특징으로 두 차례에 나눠 진행된다. 1차는 ‘건설 is Challenge’, 2차는 ‘건설 is Passion’이 키워드다.

이번 1차 캠페인은 현대건설의 ‘도전정신’을 알리기 위해 제작됐다. 이에 따라 래퍼 키썸과 ‘Make your own Style’ 뮤직비디오를 제작했다.

‘Make your own style’은 실패를 두려워 말고 일상의 크고 작은 일에 끊임없이 도전해 자신만의 스타일을 만들어가자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키썸은 최근 네 번째 미니앨범 ‘YEAH!술(예술)’을 발표한 우리나라 여성 래퍼다. 특유의 맛깔스럽고 통통 튀는 랩이 특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대중가수와의 협업은 건설업계에서 시도된 적 없는 이례적인 일”이라며“앞으로도 건설업의 딱딱하고 보수적인 이미지를 탈피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