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23 수 16:40
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
KEB하나은행,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 실시
KEB하나은행이 16일 IRP(개인형 퇴직연금)와 DC(확정기여형) 퇴직연금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연풍연가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KEB하나은행>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KEB하나은행(은행장 지성규)이 IRP(개인형 퇴직연금)와 DC(확정기여형) 퇴직연금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연풍연가(연금을 풍요롭게, 연금을 가치있게) 통큰 이벤트’를 실시한다.

KEB하나은행은 11월 29일까지 IRP와 DC 퇴직연금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갤럭시폴드를, 4970명에게 하나머니(최대 2만 머니)를 제공할 예정이다.

추첨권은 개인별 최대 50매까지 제공되며 이벤트 기간 종료 후인 12월 기준 정상 계좌 유지 고객 대상으로 추첨이 진행된다.

해당 이벤트는 IRP 10만 원 이상 신규 고객 중 자동이체를 1년 이상 등록하면 신규 금액 10만 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300만 원 이상 신규 고객에겐 자동이체여부와 상관없이 신규금액 100만 원 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또한 DC형 퇴직연금은 100만 원 이상 신규고객에게 신규금액 100만 원당 추첨권 1매를 제공한다.

차주필 연금사업단장은 “가을을 맞아 고객에게 세제혜택과 경품당첨의 행운을 드리고자 대형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행복을 위해 한 번 더 고민하고 한 발 더 앞서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