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5 화 03:40
상단여백
HOME 산업 IT
넥슨, ‘테일즈위버’ 던전 ‘머큐리얼 케이브’ 확장 업데이트 실시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이 19일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의 최고 레벨 던전 ‘머큐리얼 케이브’에 신규 보스전과 랭킹전을 업데이트했다.

머큐리얼 케이브는 신규 에피소드 ‘변주(變奏)’의 챕터1 ‘사과의 섬’에서 입장할 수 있는 던전으로 ‘룬의 아이들’ 3부 ‘블러디드’에 나오는 미지의 존재 ‘프시키’와 전투가 벌어지는 해저 동굴이다.

이번 확장 업데이트로 머큐리얼 케이브에 새로운 보스 '빛과 어둠의 군주: 루미너스'를 추가했다.

루미너스는 몬스터가 계속 소환되는 미니게임을 완수해야 만날 수 있으며 유저는 미니게임에서 쌓은 포인트를 사용해 전투를 유리하게 만드는 다양한 미션이나 효과를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다.

루미너스 보스전은 하루 한 번 플레이할 수 있으며 최상위 장비 ‘아퀼루스’ 재료·신규 ‘아티팩트’ 재료·‘융합된 기운’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신규 랭킹전 ‘프시키의 미궁’을 추가했다. 프시키의 미궁은 5개의 퍼즐과 5개의 보스전으로 구성됐으며 매주 월요일 점수에 따라 순위별로 보상을 다르게 지급한다.

랭킹전은 루미너스 보스전 보상에 ‘프시키의 문양’ 사용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프시키의 가루’를 추가 보상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넥슨은 테일즈위버 접속 시 버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시크릿 노트’를 선물하며 매일 출석 이벤트와 주말 접속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유림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유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