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23 수 18:15
상단여백
HOME 산업 산업일반
동아제약, 액상 진통제 ‘원큐’ 시리즈 3종 출시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동아제약(대표이사 사장 최호진)이 액상 진통제 ‘원큐’ 시리즈 3종을 출시했다.

27일 동아제약에 따르면 원큐(ONEQ)는 증상에 최적화된(Optimize), 새로운(New), 복용이 편한(Easy), 액상으로 빠른(Quick) 통증 완화라는 특징을 담았다.

원큐 시리즈는 비스테로이드성 소염진통제(NSAIDs) 계열 진통제다. 액상형 연질캡슐로 정제 대비 높은 체내흡수율과 빠른 효과가 특징이다. 이브원큐·덱스원큐·나프원큐로 구성됐다.

이브원큐는 이부프로펜 200mg이 주성분이며 두통·편두통·치통·근육통·생리통에 효과가 있다. 이부프로펜은 위장장애가 적으며 해열 효과가 뛰어나다.

덱스원큐는 덱시부프로펜 300mg이 주성분이며 진통·해열·소염에 효과가 있다. 이부프로펜의 활성 성분만 뽑아 만든 덱시부프로펜은 빠른 통증 완화가 필요하거나 심한 통증에 효과적이다.

나프원큐는 나프록센 250mg이 주성분이며 치통·편두통·관절염·생리통에 효과가 있다. 나프록센은 진통 완화 효과가 뛰어나고 반감기가 길어 다른 약물보다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증상에 따라 알맞은 성분의 진통제를 선택해 복용하는 것을 추천드린다”며 “다양한 성분의 원큐 시리즈가 소비자들의 통증 완화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신유림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유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