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22 금 23:40
상단여백
HOME 산업 유통
한샘, ‘나는 엄마입니다’ 2탄 “워킹맘을 응원합니다” 선봬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한샘(대표이사 최양하)이 캠페인 ‘나는 엄마입니다’ 시리즈 2탄인 ‘워킹맘’ 편을 1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워킹맘들의 사회생활을 응원하고 아이를 키우며 직장생활을 할 수 있는 사회적 분위기와 복지제도 확립에 앞장서고자 마련했다.

워킹맘 편은 일과 양육 사이에서 고민하고 이를 이겨내는 당당한 엄마의 모습을 담았다.

열이 나는 아이를 어린이집에 등원시키고 무거운 마음으로 출근한 뒤, 결국 동료들에게 미안한 마음을 안고 일찍 퇴근하는 엄마, 손주를 대신 돌봐주다 잠이 든 할머니의 모습에 또 한번 마음이 무거워지는 엄마의 모습 등을 담담하게 그려냈다.

이어 직장 내 어린이집에 아이를 맡길 수 있게 돼 기뻐하는 엄마의 모습을 통해 직장내 어린이집 지원과 출산 및 육아 휴직 지원 등 정부와 기업의 일·가정 양립 지원책들을 소개한다.

최양하 한샘 회장은 “이 세상 모든 어머니가 행복해질 수 있도록 한샘이 할 수 있는 기업의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워킹맘 응원 영상은 TV·온라인·한샘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나는 엄마입니다’를 검색하면 시청할 수 있다.

한편, 한샘은 다양한 사내 모성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워킹맘들을 지원하고 있다. 

신유림 기자  in@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유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