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50만 원을 지급하는 ‘리워드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이 ‘리워드 페스타’ 이벤트를 시행한다.

7일 유진투자증권에 따르면 해당 이벤트는 주식거래 고객을 대상으로 매일 최대 50만 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며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를 보유 한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유진투자증권은 하루 기준으로 10억 이상, 30억 이상, 50억 이상, 100억 이상 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각각 5만 원, 15만 원, 20만 원, 50만 원을 매일 리워드로 제공한다.

또한 주간 누적거래금액 상위 5명과 순입금액 상위 5명 고객에게는 1위부터 5위까지 각각 50만 원, 30만 원, 20만 원, 10만 원, 1만 원이 매주 지급된다.

상위 고객 외에도 신청된 이벤트 계좌로 주식거래를 했거나 입금 내역이 있는 고객 중 40명을 매주 추첨해 개인당 5만 원을 지급할 계획이다.

전체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거래금액 기준 상위 3명에게도 각각 200만 원, 100만 원, 50만 원의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

리워드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이벤트 신청이 필요하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배너를 클릭한 후 개인정보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본인 명의의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주식계좌를 입력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신청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이벤트 기간 동안 코스피와 코스닥 상장주식의 거래금액(매수 및 매도 포함)과 이벤트 계좌의 순입금액(입금액에서 출금액을 차감한 금액)에 따라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타증권사에서 유진투자증권 온라인 계좌로 종목 이관 및 국내주식 100만 원 이상 거래 시 누적 이관금액에 따라 최대 500만 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신규고객을 위한 혜택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온라인 계좌를 신규로 개설만 해도 1만 원이 지급되며 해당 계좌로 100만 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를 할 경우 4만 원이 추가로 지급한다.

또한 국내주식위탁수수료 10년·해외주식위탁수수료 5년 무료수수료 혜택(유관기관 제비용 제외)과 별도 신청을 할 경우 90일 간 신용·담보대출 금리 4.5% 혜택도 제공한다.

박찬형 WM본부장은 “지난 1년 간 고객분들께 감사 의미로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이벤트가 주식시장 활성화에도 작게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