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23 수 18:10
상단여백
HOME 문화
BC카드, 핼러윈 뮤직 축제 ‘이스케이프 코리아’ 단독 티켓 예매

10.25~26일까지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
간편결제앱 ‘페이북’에서 할인 및 다양한 이벤드 진행 중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BC카드(대표이사 사장 이문환)가 아시아 최대 핼러윈 뮤직 페스티벌 ‘이스케이프 코리아 2019’ 단독 티켓 예매를 실시한다.

10일 BC카드에 따르면 해당 행사는 ‘핼러윈 파티’ 콘셉트 뮤직 페스티벌로 메인 스테이지 외에도 공포체험, 초대형 서커스 텐트, 체험형 아트 등을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첫 공연으로 오는 25일부터 26일까지 경기도 과천 ‘서울랜드’에서 개최하며 BC카드는 국내 카드사 가운데 단독으로 메인 결제스폰서로 참여한다.

이에 간편결제앱 ‘페이북’에서 BC 신용·체크카드로 티켓 결제 시 7%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페이북에서 공연티켓을 구매한 고객 총 500명을 추첨해 핼러윈 분장 키트, 굿즈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할 예정이다.

공연 참석 전 페이북 ‘#마이태그’를 통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핼러윈 분장 무료’ 태그 후 BC카드 부스를 방문하는 고객 대상으로 핼러윈 분장 무료 서비스를 실시한다.

‘현장 프로모션’ 태그 후 현장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에게는 VIP업그레이드 밴드, 메가박스 티켓, 스타벅스 쿠폰 등을 제공한다.

김진철 마케팅부문장은 “BC카드는 글로벌 뮤직 페스티벌과 협업을 통해 2030고객의 음악에 대한 열정을 응원하고 있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연령층이 즐길 수 있는 문화 콘텐츠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신민호 기자  fi@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민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