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23 수 17:50
상단여백
HOME 사회
잭슨나인스, 국내 최대규모 가족형 체험 실내테마파크…전국 수많은 인파 인기몰이

“새로운 브랜드 ‘잭슨파이브’ 론칭 예정”
"잭슨 나인스·파이브, 2021년까지 전국 100개 이상 오픈"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형 체험 실내 테마파크 ‘잭슨나인스’는 국내 최초, 최대 규모로서 아이부터 어른까지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9가지 특별한 컨셉으로 가족형 체험을 제공하고 있는 핫 플레이스다.

잭슨나인스는 지난해 11월 중 국내 첫 브랜드 론칭을 시작, 무서운 속도로 급성장 하고 있다.

잭슨나인스는 '잭슨나인스 일산’을 첫 론칭 후 짧은 시간에 ‘잭슨나인스 세종’과 ‘잭슨나인스 창원’ 직영점을 확장 운영하고 있다. 각 직영점마다 오픈 이후 매일매일 몰려드는 수많은 인파로 인기몰이를 실감하고 있다.

잭슨나인스가 입점 된 주변 상권은 활성화가 원활이 이루어져 ‘잭슨나인스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잭슨나인스에 따르면, 전국의 시행사와 유명 상가까지 입점문의가 쇄도하고 있으며 본사는 직영점 확장을 적극 검토 중이다.

10일 관계자는 “2021년까지 전국에 ‘잭슨나인스’와 ‘잭슨파이브’를 100개 이상 오픈할 수 있도록 준비 중이다”라고 밝혔다.

또한 ‘잭슨나인스’ 9가지 특별한 테마 중 인기 테마들을 압축시킨 ‘잭슨파이브’의 브랜드를 오는 23일(수) 부산에서 론칭할 예정이다.

잭슨나인스 일산점에 입장하기 위한 대기자들이 긴 줄을 서고 있다. <사진=이혜은 기자>

잭슨나인스는 평일과 주말에 상관없이 매일매일 특별한 마술공연, 벌룬공연, 버블공연, 레이져공연 등 다양하고 이채로운 공연을 4회 이상 진행하고 있다.

입장만 해도 전체 무료인 ‘게임존’,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며 경품도 타는 ‘카니발존’, 최신 VR기기들을 접목시킨 ‘VR존’, 최대규모의 트램펄린과 다양한 어트랙션을 보유 중인 ‘액션존’, 가상현실 속 세계를 즐길 수 있는 ‘미디어존’, 남녀노소 누구나 함게 즐길 수 있는 ‘스노우 &롤러장’ 등 9가지 컨셉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잭슨파이브’는 잭슨나인스의 9가지 특별한 테마를 압축시켜 실 평수 약 500평 이상, 1000평 미만의 가족체험형 실내 테마파크로서 롤러장, 스노우파크, 게임존, VR/카니발존, 노래방·VR노래방, 공연 등 각각의 존 구성을 맞춤형으로 선택해 입점 할 수 있는 특별한 운영방식의 실내 테마파크다.

또한 이번에 첫 론칭 되는 ‘잭슨파이브’와 ‘잭슨나인스 세종’, ‘잭슨나인스 창원’에는 국내 최초로 ‘스노우&롤러장’을 업그레이드 해 각 직영점에서 선보인다.

스노우&롤러장 <이미지=구글 캡처>

이혜은 기자  ps@onel.kr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혜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icon인기기사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