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김도훈 기자] 최근 생활인프라를 걸어서 누릴 수 있는 오피스텔이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지하철역, 편의시설, 행정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인근에 갖춰진 오피스텔은 압도적인 편의성으로 늘 인기가 높다. 때문에 인프라가 부족한 오피스텔보다 임대 수익성이 훨씬 높게 나타난다.

업계에 따르면, 얼마 전 김포도시철도 개통으로 뜨거운 이슈를 몰고 왔던 김포한강신도시 오피스텔 중에 연세7차 ‘두애틱’ 오피스텔이 걸어서 모든 생활인프라들을 이용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연세7차 ‘두애틱’ 오피스텔은 김포도시철도 개통으로 걸어서 5~10분 거리 ‘양촌역’에서 김포공항역(5호선, 9호선, 공항철도 이용)까지 불과 32분 만에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환승이 가능해 서울 도심 접근성을 크게 높아졌다.

또한 반경 1Km내 김포시내 유일한 대형마트인 이마트(김포한강신도시점)와 대형 영화관 메가박스, 대형프렌차이즈 음식점등 김포한강신도시 최대상권 구래역까지 걸어서 모든 것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는 큰 장점을 갖고 있다. 초,중,고교도 인접해 있어 주거목적을 둔 세입자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두애틱 오피스텔은 지하 4층~지상 10층, 총 224실 규모로 전용면적 20~29㎡로 구성되고 전 호실 복층형 원룸 170실, 복층형 1.5룸 54실로 일부 세대는 테라스와 발코니 등을 갖춘 ‘특화 평면’으로 공급된다.

요즘 젊은층들이 선호하는 IOT기반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30~40대가 선호하는 고급스런 인테리어 마감재로

김포한강신도시의 주거품격을 한층 더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이 오피스텔은 인근에 산업단지(김포골드밸리, 학운2,3,4산업단지, 양촌산단 등 수출 제조등을 위해

공장등록한 산업체수가 무려 6213개이며, 2020년 기점으로 1만5000여 개 이상, 상주 종사자가 무려 16만 명의 풍부한 배후수요까지 갖췄다.

이에 업계 관계자는 “산업단지가 배후수요가 많다는 것은 임대수요가 그만큼 높다는 것으로, 향후 부동산가치 상승 요인이 크다고 할 수 있다”고 조언했다. 연세 7차 두애틱’ 분양홍보관은 강서구 공항대로 247, 퀸즈파크9 C동 1층에 있으며 입주는 2020년 8월 예정이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