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이미지 탈피...‘전 연령의 데이트코스’ 추가

'잭슨나인스'가 25일 새브랜드 '잭슨파이브'를 론칭한다. 사진은 '잭슨파이브 부산'. <사진=잭슨파이브>

[위클리오늘=김인환 기자] 국내 최대규모의 가족형 체험 실내 테마파크 ‘잭슨나인스’가 25일 부산 용호동 W스퀘어에 새 브랜드 ‘잭슨파이브’를 론칭한다.

잭슨파이브는 잭슨나인스의 9가지 테마를 5개 테마로 축소한 실내 테마파크로, 기존 ‘가족형 체험 테마파크’ 콘셉트에 ‘전 연령의 데이트코스’를 추가했다.

또 잭슨나인스는 1000평 이상의 규모를 확보해야 하는 것과 달리 잭슨파이브는 400~1000평 규모로도 입점이 가능해 접근성을 확보했다.

‘잭슨나인스 부산’은 ▲신나는 음악과 아름다운 배경을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롤러 & 슬로프존’ ▲온 가족이 함께 체험하며 경품까지 얻을 수 있는 ‘카니발존’ ▲최신 아케이드 게임기기와 플레이스테이션4 등을 무료로 즐길 수 있는 ‘게임존’ ▲가상현실 속 세계로 즐길 수 있는 ‘VR존’ ▲실내에서 즐길 수 있는 ‘슬로프존’ ▲신나는 음악과 다양한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공연장’ ▲‘스낵바’ 등으로 구성했다.

잭슨나인스는 지난해 12월 경기도 일산 탄현에 첫 브랜드 론칭 이후 약 10개월 만에 빠른 속도로 전국에 지점을 확장하고 있다. 현재 ‘잭슨나인스 일산’, 잭슨나인스 세종’, ‘잭슨나인스 창원’을 운영 중이며 각 지역의 핫플레이스로 떠올랐다.

특히 지난 9월 ‘티몬’과 진행한 ‘잭슨나인스 1주년 프로모션’에서는 하루 티켓 판매수량 4만5000매를 돌파, 기존 E커머스 키즈카페 티켓판매 부문 연간 기록을 하루 만에 경신했다.

전 연령이 즐길 수 있는 스노우 롤러장 모습. <사진=잭슨파이브>
온 가족이 도전을 통해 다양한 경품을 탈 수 있는 카니발존. <사진=잭슨파이브>

잭슨나인스 관계자는 “잭슨파이브 효과로 현재 전국의 시행사부터 상가까지 입점문의가 들어오고 있다”며 “2년 내에 잭슨나인스와 잭슨파이브를 전국에 100개 이상 오픈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