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반철민 기자] 오뚜기(대표이사 이강훈)가 간단하고 맛있게 밥에 비벼 먹을 수 있는 ‘간단한끼 참치’ 4종을 출시했다.

‘간단한끼 참치’는 언제 어디서든 바로 먹을 수 있는 간편식 참치다.

밥을 주식으로 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취향을 고려하여 다른 소스를 첨가할 필요 없이 바로 비벼 먹으면 맛있는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간단한끼 마일드 참치’는 기름 함량이 적어 담백하고 깔끔한 맛이 나는 참치로 참치 한 캔을 한 번에 먹기 부담스러울 때 간단하게 먹을 수 있다. 볶음밥, 김밥, 샌드위치, 라면 등 다양한 요리에 재료로 활용하여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밥과 함께 비벼먹을 수 있는 밥도둑 참치인 ‘간단한끼 참치’는 한국인의 밥심을 위해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한식소스인 된장, 고추장, 간장으로 만든 소스에 영양 듬뿍 참치와 각종 채소를 넣은 비빔참치다.

‘간단한끼 강된장 참치’는 입맛 살리는 강된장 소스에 밥을 비벼 든든하게 먹을 수 있으며, 강된장 비빔밥을 상추쌈으로 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

‘간단한끼 볶음고추장 참지’는 장맛을 살려 볶아 더욱 매콤한 고추장의 맛이 특징이며, 각종 채소를 올린 비빔밥이나 김가루를 올린 볶음밥 등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간단한끼 장조림 참치’는 고기반찬 대신 참치를 넣어 단짠단짠 맛있게 입맛을 살리는 제품으로, 뜨끈한 밥 위에 버터 한 조각 올리면 맛있는 장조림 버터밥을 즐길 수 있다.

오뚜기 관계자는 “간단하고 맛있게 참치를 즐길 수 있는 ‘간단한끼 참치’를 출시했다”며 “언제 어디서든 밥에 비벼 맛있는 참치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