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한성모터스>

[위클리오늘=윤종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방문 및 출고 고객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마련했다.

5월 한달 간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베어 인형,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내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 ▲A-Class ▲A-Class Sedan ▲C-Class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인 컬렉션 LED 로고 프로젝터(2P)와 도어 핸들 리세스(4P)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차 출고 후 4년~12년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할인 프로모션’ 및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판매되는 전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엔진 어셈블리 제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만 2013식 포함 이전 마이바흐(V240)차량은 제외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가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발하는 한성모터스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