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컨템포러리 편집샵 ‘엘리든’ 전 레이블, 22일부터 시즌 오프 세일

롯데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해외 직수입 기반의 레이블 편집샵 ‘엘리든’이 오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엘리든>

[위클리오늘=이혜은 기자] 롯데 백화점에서 운영하는 해외 직수입 기반의 레이블 편집샵 ‘엘리든’이 오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시즌오프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해외 하이앤드 디자이너 브랜드 편집샵 ‘엘리든’, 해외 컨템포러리 트렌드 리딩 브랜드 편집샵 ‘엘리든 스튜디오’, 국내 외 라이징 영패션 브랜드 편집샵 ‘엘리든플레이’, 유니크한 남성 캐주얼 편집샵 ‘엘리든맨’, 엘리든에서 국내 유명 디자이너와 협업하여 선보이는 컨템포러리 PB 브랜드 ‘FECT’ 등 엘리든 전 레이블이 참여한다.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22일부터는 엘리든·엘리든 스튜디오가, 29일부터는 FECT 시즌 오프가 진행된다. 그 외 엘리든 플레이·엘리든 맨은 6월 중순부터 순차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오프 세일은 롯데 백화점 전 매장과 ‘롯데 온’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FECT는 온라인 편집샵 W 컨셉과 HAGO를 통해서도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한편, 시즌 오프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롯데 엘스타일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