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모터스, 풍성한 혜택 있는 5월 프로모션 진행

2020-05-16     윤종수 기자
한성모터스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사진=한성모터스>

[위클리오늘=윤종수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공식 딜러 한성모터스가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5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한성모터스 남천, 감전, 부산북구 및 순천 전시장에서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규방문 및 출고 고객을 위해 풍성한 선물을 마련했다.

5월 한달 간 한성모터스 전시장을 신규 방문한 고객은 스크래치 복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복권 당첨 내역에 따라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세트, 메르세데스-벤츠 클래식 베어 인형, 메르세데스-벤츠 보스턴 백, 메르세데스-벤츠 머그컵 세트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내 한성모터스 전시장에서 ▲A-Class ▲A-Class Sedan ▲C-Class를 출고한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순정 액세서리인 컬렉션 LED 로고 프로젝터(2P)와 도어 핸들 리세스(4P)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는 오는 31일까지 신차 출고 후 4년~12년 고객을 대상으로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 할인 프로모션’ 및 ‘메르세데스 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상 고객은 한성모터스 서비스센터에서 판매되는 전 메르세데스-벤츠 순정부품에 대해 15%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엔진 어셈블리 제외), 디지털 어시스턴트 무상 장착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다만 2013식 포함 이전 마이바흐(V240)차량은 제외된다.

배규환 한성모터스 상무는 “한성모터스가 고객에게 최상의 만족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서비스와 풍성한 혜택이 담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이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를 끊임없이 개발하는 한성모터스가 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