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 이마트, 창립 32주년 ‘고래잇 페스타’로 14일간 할인 릴레이 진행

2025-11-25     전재은 기자
▲ 이마트 고래잇페스타 1차 상품

[위클리오늘=전재은 기자] 이마트가 창립 32주년을 맞아 오는 27일부터 12월 10일까지 14일 간 ‘고래잇 페스타’를 열고 역대급 할인 릴레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마트는 첫 5일간 반값 삼겹살을 비롯해 조개, 딸기 등 핵심 인기 품목을 초특가에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쇼핑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대부분의 신선·가공식품과 일상용품은 SSG닷컴 이마트몰에서도 동일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어 이용 편의성이 강화됐다.

국내산 삼겹살은 행사카드 전액 결제 시 반값으로 제공되며 높은 수요가 예상된다. SSG닷컴에서는 오는 27일부터 28일까지 2일 간 동일 혜택이 적용돼 온·오프라인 동시 판매가 진행된다.

겨울 제철 조개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되며, 햇딸기도 시세 대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더불어 이마트 창립 기념 한정 제작된 리미티드 와인, 농심 ‘신라면 김치볶음면’, 켈로그 시리얼, 대상 종가김치 등 다양한 상품군이 행사 품목에 포함돼 선택 폭을 넓혔다.

이마트는 창립 32주년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대형 할인전을 준비한 만큼, 기간 내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며 소비자 쇼핑 혜택 강화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