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오늘] 보람상조 세민에스보람장례식장, 지역 이웃돕기 후원금 전달
저소득층 가정 외식 지원 후원금 기탁 직영장례식장 기반 지역 상생 사회공헌 실천
2025-11-26 신유림 기자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보람상조 직영장례식장인 세민에스보람장례식장이 울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산 중구 이웃돕기 후원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
세민에스보람장례식장은 어제(25일) 울산 중구청장실에서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지역 저소득층 가정의 연말 외식 지원을 위해 후원금을 기탁했다. 전달식에는 김영길 울산 중구청장 및 김경곤 보람카네기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금은 경제적 이유로 외식하기 어려운 저소득 가정에 가족 외식 이용권 형태로 쓰일 예정이다.
보람상조는 직영장례식장을 지역사회와 연결하는 사회공헌 플랫폼으로 운영 중이다. 전국 13개 직영장례식장은 지역의 필요를 반영한 맞춤형 사회공헌 캠페인을 통해 지역과 함께하는 상생 활동을 전개 중이다.
최근에는 부산 동래봉생병원에 공원 조성을 위한 후원금을 보태고 대동병원에 시설 개선 및 의료 서비스 향상 후원금을 전달했다.
보람그룹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지역 이웃들이 가족과 함께 따뜻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후원금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직영장례식장을 중심으로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