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대상, 홈플러스, 하이트진로, 롯데하이마트

[위클리오늘=이연숙 기자] 유니클로가 21일까지 4일간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전국 유니클로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는 유니클로 겨울 감사제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남녀, 키즈 히트텍 이너웨어 및 히트텍 액세서리와 양말 등 다양한 히트텍 라인업 제품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또 아우터 및 이너로 활용 가능한 남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컴팩트 베스트, 여성용 울트라 라이트 다운 릴렉스 재킷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대상, 한림식품과학상에 박선민 호서대 교수 선정

대상은 제8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수상자로 박선민 호서대학교 식품영양학과 교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대상한림식품과학상은 식품과학 분야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대상과 한국과학기술한림원이 2015년 공동으로 제정한 상이다. 제8회 대상한림식품과학상 수상자 박 교수는 대사성 질환의 완화 및 예방을 위한 식사 관리법 연구 및 건강기능식품 개발, 전통식품인 장류의 효능 입증 연구 등의 업적을 인정받아 올해 수상자로 선정됐다. 박 교수는 한국인의 당뇨병, 치매 등 대사성 질환의 기전 및 예방에 관한 연구를 수행하면서 장내미생물-간-뇌 축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영양성분 프리바이오틱스에 대해 연구했다.

▶홈플러스, 와인∙위스키 할인 행사

홈플러스는 오는 20일까지 다양한 와인과 위스키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홈플러스 와인, 위스키 매출은 지난 1월1일부터 10월30일까지 전년 동기 대비 약 22% 신장했다. 먼저 와인은 가성비 상품부터 1000만원 이상의 프리미엄 상품까지 전 세계 1400여 종을 선보인다. 특히 5대 샤또 와인을 비롯해 그랑크뤼, 슈퍼투스칸 등 국가별 프리미엄 상품을 대폭 늘렸다. 또한 앙드레 끌루에 상파뉴 샴페인 등 샴페인 16종을 최적가 판매한다.

▶하이트진로, 진로 신규 TV 광고 공개 

하이트진로는 새로운 진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신규 광고는 케이블, IPTV, 온라인 등을 통해 이날부터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알바생이 거울을 닦는 장면과 동시에 본인을 닮은 두꺼비로 변하면서 시작한다. 이후 두꺼비는 그래피티 벽면의 그림으로 변하고, 그래피티를 그리던 아티스트 역시 본인과 동일한 모습의 두꺼비로 바뀐다. 화면이 전환되고, 필라테스를 하던 여성과 영상을 촬영하던 유튜버도 모두 본인과 똑같은 모습의 두꺼비로 변한다. 다 함께 모여 진로를 마신 친구들은 ‘우리끼리 통하는 초깔끔한 맛’이라는 문구와 다시 한번 본인들과 닮은 두꺼비로 변한다.

▶롯데하이마트, 수능 기념 환급 프로모션 진행 

롯데하이마트가 내달 31일까지 수능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매 품목과 금액에 따라 최대 30만원을 롯데하이마트 상품권, 롯데상품권으로 환급받을 수 있다. 스마트폰을 구매하면 갤럭시 버즈2 프로를 증정하고, 중고폰을 반납하면 최대 15만원을 추가 보상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수능 응원 이벤트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에서 행사품목을 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10%, 최대 10만원 상당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품목은 PC, 모바일, 카메라, 전기자전거, 오디오, 악기 등 다양하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