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이 23일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를 업데이트했다.(사진=넥슨)
넥슨이 23일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를 업데이트했다.(사진=넥슨)

[위클리오늘=신유림 기자] 넥슨이 23일 ‘메이플스토리M’에 신규 콘텐츠 ‘아케인 리버 던전 : 드림 브레이커’를 업데이트했다.

드림 브레이커는 아케인 리버 던전에 추가된 세 번째 던전으로 총 50개 스테이지다. ‘루시드’의 악몽을 멈추는 콘셉트로 ‘루시드’ 내면세계에 있는 ‘악몽의 오르골’을 격파하고 ‘숙면의 오르골’을 지켜 노란색 게이지를 채우면 클리어할 수 있다.

스테이지 클리어 시 ‘아케인심볼 : 레헬른’과 경험치, 드림 포인트를 제공하며 드림 포인트는 ‘게이지 홀드’, ‘자각의 종’, ‘헝겊인형 소환’, ‘폭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콘텐츠 버닝 이벤트’를 실시하고 일일 콘텐츠 완료 경험치를 더 제공한다.

또 같은 기간 ‘매일매일 원정대 도전’ 이벤트에서는 원정대 클리어 시 ‘원정대 인장’ 아이템을 지급한다. 인장은 전용 상점에서 ‘핑크빛 성배’, ‘카오스 골든 클로버 벨트’, ‘시그너스의 코히누르’, ‘분노한 자쿰의 벨트’, ‘카오스 혼테일의 목걸이’ 구매에 사용할 수 있다.

키워드

#넥슨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