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이 삼성자산운용의 모바일 펀드투자 플랫폼인 '펀드솔루션' 앱에 판매사 최초로 입점한 것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위클리오늘=신민호 기자] 유진투자증권(대표이사 유창수)이 삼성자산운용의 모바일 펀드투자 플랫폼인 ‘펀드솔루션’ 앱(APP)에 판매사 중 최초로 입점한 것을 기념해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삼성자산운용 ‘펀드솔루션’ 앱을 통해 유진투자증권 신규계좌를 개설하고, 해당 계좌로 ‘펀드솔루션’ 앱 내 판매되는 펀드에 가입하는 투자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가입 누적 금액에 따라 최대 4만 원을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우선 ‘펀드솔루션’ 앱 이용자 중 유진투자증권 신규계좌를 개설할 경우 1만원의 리워드가 제공된다.

이어 누적 상품 매수 금액이 10만 원 이상 30만 원 미만일 때 1만 원이, 30만 원 이상 100만 원 미만일 경우 2만 원이, 100만 원 이상 시에는 3만 원의 리워드 혜택이 주어진다.

삼성자산운용은 이달 초 투자자들이 모바일을 통해 쉽고 간편하게 펀드상품에 가입할 수 있도록 ‘펀드솔루션’을 리뉴얼해 선보인바 있다.

기존 앱에선 추천상품·상품비교·시장전망 등 펀드 상품에 대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했으나 앱을 통한 다이렉트 상품가입 기능은 제공되지 않았다.

이번 이벤트를 마련한 정성철 디지털전략팀장은 “리뉴얼된 펀드솔루션에 판매사 중 처음으로 유진투자증권이 입점한 것을 기념하고,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위클리오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